코인 유튜버 박호두 마약 그룹 성매매 폭로

 최근 구독자가 30만명이 넘는 코인 유튜버 박호두의


마약 및 성매매에 대한 폭로가 일어났습니다.

박호두 관련 게시판 스텝이 공개한 것인데요.


박호두가 매억남을 소개시켜줬다고 합니다.


정기적으로 생일파티를 하는 그런 곳이라고 합니다.


여기에서 정기적으로 마약파티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 곳에서 캔디(엑스터시) 대마초 케이(케타민) 등이 있다고 합니다.



마약이 정말 생활 곳곳에 있는 것 같습니다.


엄청난 마약을 한다고 합니다.

매억남과 박호두



매억남을 담그려고 했다고 합니다.


감시도 하고


그리고 그룹 성매매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장난 아닌 폭로네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나오네요.


거기다가 고페이 출장안마를  많이 이용했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박호두의  바이비트 레퍼럴 수익이 160억 넘었다고 하네요.




지금 유튜브에 올라왔다고 하는데요.

정말 장난 아니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q3SwOEiXHCc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