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보다 수익효율성이 높은 기업

 요즘 가장 핫한 엔비디아보다 수익 효율성이 높은 기업이 있습니다.

엔비디아보다 수익률이 좋은 회사

바로 온니팬스입니다. 

2024년 OnlyFans의 총 매출은 약 8.3조 원($6.3B)으로, 5년 전인 2019년의 약 4,000억 원에서 크게 증가한 상황입니다.

2023년 수익은 전년 대비 19% 증가한 약 1.4조($1.1B) 증가로, 2022년의 16% 성장률보다 3%p 높은 상황입니다.

현재 OnlyFans 브랜드 인지도의 증가. 이제 "OnlyFans"가 친밀한 크리에이터 구독을 의미하는 일반명사화되고 있습니다.

Cardi B, Bella Thorn, Denise Richards, Carmen Electa, Larsa Pippen, Tyga, DJ Khaled, Fat Joe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합류. 일부는 포르노 콘텐츠를 제공하지 않기도 합니다.

거기다가 규제로 인해 성인물 시장 리더들이 대부분의 카탈로그를 삭제하고 엄격한 신규 업로드 절차를 밟아야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Reddit, Tumblr 등 소셜미디어의 성인물 금지(또는 사실상 금지) 정책으로 인한 시장 공백 발생했고 이를 온니팬스가 장악한 것입니다.




바로 온니 팬스인데요.

OnlyFans의 크리에이터 수익 분배율은 80%로 매우 높아서 제작사나 에이전시에서 일하는 것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OnlyFans는 점차 전체 성인물 산업을 잠식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와 포르노 스타는 OnlyFans에서 더 안전하게, 더 자율적인 방식으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데요.

OnlyFans는 앱스토어 기반 결제를 제공하지 않기에 80%의 높은 수익 분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앱스토어 결제는 수익의 15-30%를 가져감
iOS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두 성인물 앱을 허용하지 않음



댓글 쓰기

다음 이전